상단여백
HOME 스포츠
거제시민축구단, 당진시민축구단 상대로 2-1 승리한여름 밤의 시원한 승부!
지난 7일, 거제시민축구단은 2024시즌 K4리그 16라운드에서 당진시민축구단을 상대로 홈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었다.<사진제공=거제시>

(거제=경남뉴스투데이) 지난 7일 일요일 오후 7시, 거제시민축구단은 2024시즌 K4리그 16라운드에서 당진시민축구단을 상대로 홈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경기는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렸으며, 장마철 습하고 후텁지근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포터즈들의 열띤 응원 속에서 진행되었다.

지난 2024 K4리그 3라운드 당진시민축구단을 상대로 0:0원정 무승부를 기록했던 거제시민 축구단은, 전반전에서만 거제시민축구단 9번 김민규선수, 99번 이시창 선수가 상대편 골망을 대차게 흔들며 2:0으로 압도적인 경기력과 결과로 관람 온 거제시민들에게 시민축구단의 실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후반전에는 당진시민축구단 9번 박인혁 선수에게 한 골을 허용했지만, 2:1의 스코어로 거제시민축구단은 이날 승리를 거머쥐었다.

다음 홈경기는 오는 21일 일요일 19시, 전주시민축구단과의 경기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

거제시민축구단에서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기존 10만원이었던 회비를 대폭 낮춰, 1만원으로 거제시민축구단 연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실시되는 거제시민축구단 홈 경기를 연말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회원이 아닐 경우 성인은 5천원, 학생은 2천원의 입장료가 있다.

거제시민축구단과 함께할 시민들은 거제시민축구단 사무국(055-638-5545)으로 연락하면 된다.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는 축구로 하나 되는 열정거제를 위해 온힘 다해 뛰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이현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