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시
김해시 관광상품 팸투어 `뚜르 드 가야` 성료국내·해외 인바운드 여행사 20곳 참여…김해 관광상품 개발기대

- 지난 3일~4일 일정…가야테마파크, 김해천문대, 클레이아크 미술관 등 주요관광지 방문

김해시 관광상품 팸투어 `뚜르 드 가야` 성료<사진제공=김해시>

(김해=경남뉴스투데이) (재)김해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석철)은 지난 4일, 부산·경남지역 국내외여행사 관계자 20명을 초청해 김해시 내 대표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뚜르 드 가야, 김해시 관광상품 팸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뚜르 드 가야’팸투어는 부산경남지역 여행사 대표자들을 대상으로 김해의 관광자원들을 소개하고 새로운 코스 개발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씨엔제이여행사, ㈜신승여행사, ㈜재미난투어, ㈜원더투어, 에이원항공여행사 등 국내외 여행사 20명의 관계자들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은 1박 2일 일정으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분청도자박물관, 김해한옥체험관,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천문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등을 방문하였다.

여행사 관계자들은 이번 팸투어 경험을 토대로 다른 지역과 연계한 김해투어 프로그램, 혹은 김해를 단독으로 구성된 여행상품 등 다채로운 투어프로그램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투어에 참석한 김동주 에이원항공여행사 대표는 “팸투어를 통해 가야테마파크 야경의 아름다움과 분청도자박물관 및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였다.”며 “부산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김해만의 독특한 관광코스 개발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해문화도시센터 이영준 센터장은“김해만의 매력적인 관광지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들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수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윤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