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시
밀양 반려동물지원센터 반려견 수영장 인기
밀양 반려동물지원센터 반려견 수영장<사진제공=밀양시>

(밀양=경남뉴스투데이) 밀양시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밀양 반려동물지원센터(센터장 임인채)의 반려견 동반 수영장이 반려인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일 개장한 반려견 수영장은 오는 9월 29일까지 운영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단, 대형견의 경우 반려견 간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매주 목요일‘대형견 Day’에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 이용료는 중·소형견 10,000원, 대형견 15,000원, 보호자 5,000원이며, 반려인 동호회, 반려견 단체행사를 위한 수영장 대관도 가능하다.

수영 후 별도 피크닉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식사도 즐길 수 있으며, 반려견 목욕시설과 드라이룸 등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보호자 샤워 시설, 구명조끼, 튜브 등이 준비돼 반려견과 편리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지원센터 내 반려견 수영장, 피크닉장, 목욕시설을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올 패키지를 사용할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다.

한 이용객은“물이 깨끗하고, 반려견들이 놀기좋고 색다른 즐길 거리가 많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최병옥 축산과장은“무더운 여름철 반려견과 함께 쾌적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영장을 잘 관리하겠으며, 비반려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그마한 어린이 물놀이장도 준비돼 있으니 많이 놀러오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