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시
밀양문화관광재단, 밀양공연예술축제 SNS 이벤트 진행공연도 보고, 축제도 즐기고, 경품도 받자
제24회 밀양공연예술축제 SNS 이벤트 홍보물

(밀양=경남뉴스투데이) (재)밀양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치우, 이하 재단)은 오는 24일부터 8월 4일까지 밀양아리나에서 열리는‘제24회 밀양공연예술축제’관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축제 공연, 티켓 사진, 부대행사 등 3개 이상 사진을 촬영해 밀양관광(miryang_travel) 또는 밀양문화관광재단(myarirang)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업로드 및 해시태그 작성 후 게시하면 된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80명에게 밀양사랑상품권 1만 원을 선착순 지급할 계획이다. 상품권은 밀양공연예술축제 기간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밀양공연예술축제 종합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

올해 밀양공연예술축제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과 MZ연출가전, 대학극전, 연극 아트마켓 등 다양한 공연과 부대행사가 열려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연극 발전에 기여한 공연예술가와 대중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공연예술 축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치우 대표이사는“이번 제24회 밀양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멋진 공연도 즐기고 SNS 이벤트에 응모해 작은 행복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