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수도권 영업점ㆍ신설 영업점 ‘영업점장 인사 발령’마곡지점 영업점장에 자금증권부 강항용 기관영업지점장...오는 6월 개점 앞둔 하남미사역지점 영업점장 서울지점 이동현 선임CMO
BNK경남은행, 수도권 영업점ㆍ신설 영업점 영업점장 인사 발령<사진제공=BNK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이 수도권 일부 영업점과 신설 영업점에 젊고 유능한 신임 지점장을 선발 배치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수도권 일부 영업점과 신설 영업점의 영업점장을 임명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7년 8월 개점한 마곡지점(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27 마곡센트럴타워1) 영업점장에 자금증권부 강항용 기관영업지점장을 임명했다.

신설 영업점으로 오는 6월 개점을 앞둔 하남미사역지점(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16-1 미사역타워 5층) 영업점장(개설준비위원장)에는 서울지점 이동현 선임CMO(중소기업대출전문심사역)를 배치했다.

또 오는 12월 개점 예정인 유니시티지점(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중동 317 유니시티 어반브릭스) 영업점장(개설준비위원장)에는 중앙동지점 김기범 팀장을 임명했다.

인사부 이상봉 부장은 “이번에 임명된 수도권 일부 영업점과 신설 영업점의 영업점장은 공모 방식의 내부 경쟁을 거쳐 선발됐다. 해당 영업점에서 영업점장으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하남미사역지점에 이어 경기도 시흥시에도 수도권 영업점(시흥배곧지점)을 오는 8월경 개점할 계획이다.

임서윤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임서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