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함양군, ‘유승범과 친구들’ 토크쇼 개최31일 김범룡씨 초청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관련 토크쇼,
유승범과친구들 토크쇼 포스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함양군은 오는 31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유승범과 친구들’토크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4월 19일 유승범씨가 가수 전영록씨를 초청 '유승범과 친구들 1탄' 토크쇼를 개최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오는 31일 '유승범과 친구들 2탄'으로 ‘바람, 바람, 바람’을 부른 가수 김범룡씨를 초청해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토크쇼도‘2020 함양산삼항노화 엑스포’홍보 관련 토크쇼로 엑스포 관련 동영상 및 행사소개, 김범룡씨의 공연, 유승범과 김범룡씨의 토크, 지역가수 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관객과 호흡을 함께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지난 4월 19일 실시한 1차 토크쇼 후 설문조사 참여자 중 당첨자 10명을 추첨하여 5명은 5월 31일 실시하는 2차 공연 관람권을, 나머지 5명은 산삼 마스크팩을 전달했으며, 이와 함께 공연 당일 관람자에게도 돌발퀴즈 등을 통하여 산삼관련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현장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100분으로 티켓가격은 1층 8000원, 2층 6000원이며, 예매는 17일 8시30분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 예매를 동시에 시작했다. 인터넷 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ygn.go.kr)에서 가능하다.

남병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병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