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창원 가고파초등학교, '가고파 봉사단’ 발대식 성료학생, 학부모 160명 동참
가고파초등학교 봉사단이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19.5.18.경남뉴스투데이>

(창원=경남뉴스투데이) 창원 가고파초등학교(교장 손득춘)는 지난 18일 학교 강당에서 학생과 학부모 160명이 참석해 '(가칭)가고파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날 발대식에는 창원교육지원청 송승환 교육장과 손태화 시의원 등이 참석해 발대식을 축하했으며, 봉사단원들의 진지한 표정 속에서 봉사활동에 대한 각오를 느낄 수 있었다.

송승환 교육장은 축사에서 "함께하는 미래의 행복한 동행으로서 가고파초등학교 재학생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어울려 봉사활동의 초석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명품 가고파초등학교가 참된 인성교육으로 아름다운 지성을 위해 더욱 정진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최초 봉사단 구성을 위해 가고파초등학교 배성진 학교운영위원장과 위원, 학부모 회장단 등이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봉사단 단장에는 학부모 정나미 씨가 추대됐다. 

손득춘 교장은 “우리 학교 어린이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게 될 것이며, 이를 계기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이해심이 향상되어 자아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