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군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고성군노인요양원에 이동 차량 기탁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고성군노인요양원에 이동 차량 기탁(왼쪽부터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류동갑 고성군노인요양원장)

(고성=경남뉴스투데이)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박차훈이사장은 지난 5일, 고성군노인요양원에 어르신들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승합차 1대를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차량 기탁은 고성새마을금고 박민용 이사장과 새고성새마을금고 허종화이사장이 어르신들 이동 수단으로 노후된 차량을 사용하고 있는 고성군노인요양원의 사정을 접하고 이를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노인복지지원사업에 추천해 이뤄졌다.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차량 기탁과 함께 관내 급식시설 2곳에 7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차훈 이사장은 “함께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새마을금고가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차량 기탁으로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출연해 2016년 출범했다. ‘가장 가까이에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사회공헌 전문재단’이라는 설립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장호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최장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