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함양군, 사회복지법인 연꽃 25주년 기념행사질병이나 장애로 고통 받는 이 없는 행복 공동체 만들기 비전 선포
연꽃 25주년 기념식 모습<사진제공=함양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사회복지법인 연꽃은 지난 13일 오후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법인설립 25주년 및 연꽃노인요양원 10주년 기념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사회복지법인 연꽃 대표이사 겸 연꽃노인요양원 원장 일여스님과 임직원과 후원회원, 이용자 등 400여명이 참여했다. 내빈으로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임재구 경상남도의원, 노명한 함양교육지원청장, 군 주요 인사들과 정찬석 경남사회복지사협회장이 참석했다. 또한 김경수 경남도시자, 박종훈 경남도 교육감이 축전을 보내 기념식을 축하했다.

1부 행사로 사회복지연꽃을 위해 공헌한 함양군 복지정책과 강정미, 박영복, 하난영 (이하 주사보)와 자원봉사자 김효선 (노래강사), 정혜숙 (풍물지도강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고, 우수직원과 장기근속지원 표창을 진행했다.

2부 행사는 자명스님 (영덕 기원정사 주지), 문화예술그룹 온터, 지역 가수 등의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대표이사 일여스님은 “지난 25년간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지금까지 함양군을 대표하는 사회복지법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연꽃을 위해 동행해 오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들께 두 손 모아 감사드립니다”고 감사인사를 하였다. 이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복지관과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고 포부를 밝히며 ‘질병이나 장애로 고통 받는 이 없는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사회복지법인 연꽃은 1994년에 설립해 어린이 보육시설 연꽃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 연꽃요인요양원, 중증장애인 생활시설 함양연꽃의집, 재가노인복지시설 연꽃주간보호센터, 치매어르신 지원을 위한 노인치매전담센터 등을 운영하며 경남도 함양군의 복지사업을 모범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다.

 

남병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병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