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시
창원시, ‘아빠랑 토요놀이터’서 시원한 여름 만끽유아 및 초등 자녀와 아빠 등 80여명 스케이트 체험으로 즐거운 시간 가져
창원시, ‘아빠랑 토요놀이터’서 시원한 여름 만끽 <사진제공=창원시>

(창원=경남뉴스투데이) 창원시는 지난 13일 오전 성산스포츠센터 빙상장에서 유아 및 초등 자녀와 아빠 등 80여명이 참가하여 ‘7월 아빠랑 토요놀이터’ 활동으로 ‘신나는 스케이트’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아빠의 양육참여 분위기 조성 및 건전한 문화체험 기회제공으로 실내 빙상장에서 자녀와 아빠가 함께 스케이트를 타며 웃고 즐기면서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자녀와 처음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빠는 “ 주말에 아내의 육아부담을 줄이기 위해 아이들과 집밖으로 나와도,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할지 막막하였는데, 오늘 빙상장에서 시원하고 즐겁게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아빠랑 토요놀이터’는 아빠의 양육참여 확대 및 일․가정양립 활성화를 위해 부자(父子)가 함께하는 문화체험으로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다. 올해는 3월~11월까지 격월 1회, 총 5회 토요일에 진행하며 ▲9월_아빠랑 건강한 유아 숲 체험 · 초등 숲 놀이 ▲11월_아빠랑 한마음 공동체 놀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원시 여성가족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연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선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