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창원시한의사회와 ‘상호 발전 협약’ 체결창원시한의사회 회원들에게 각종 금융상품 정보와 금융서비스 우대 지원하고 금융편의 제공
BNK경남은행 한기환 그룹장(사진 오른쪽 네번째)이 창원시한의사회 최중기 회장과 ‘상호 발전 협약’을 맺고 있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지난 8일 창원시한의사회(회장 최중기)와 ‘상호 발전 협약’을 체결했다.

한기환 그룹장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창원시한의사회 최중기 회장과 ‘상호 발전 협약식’을 가졌다.

상호 발전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창원시한의사회 회원들에게 각종 금융상품 정보와 금융서비스를 우대 지원하고 금융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기환 그룹장은 “상호 발전 협약을 단초로 창원시한의사회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오래도록 유지해 나갈 것이다. 창원시한의사회 회원들의 경영 안정이 시민 건강 증진으로 이어지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창원시한의사회 최중기 회장은 “상호 발전 협약에 힘입어 창원시한의사회 회원들이 환자 치료에 더욱 더 매진할 수 있게 됐다. 한의사를 통해 진료를 받는 환자들이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치료 받을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임서윤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임서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