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양산시
양산시민아카데미, ‘바람의 딸’ 한비야 온다오는 9월 4일 … ‘당신에게 보태는 1그램의 용기’ 주제로 강연
제73회 양산 시민아카데미<포스터제공=양산시>

(양산=경남뉴스투데이) 국제국호 전문가로 ‘바람의 딸’로 불리는 한비야 씨가 제73회 양산시민아카데미 강연자로 나선다. 제73회 양산시민아카데미는 오는 9월 4일 오후 2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양산시민아카데미는 시민들의 교양함양과 다양한 정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각계 저명인사를 초청하는 교양프로그램으로, 양산시민 누구나 선착순 무료로 수준 높은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월드비전 세계시민학교 한비야 교장을 초청해“당신에게 보태는 1그램의 용기”란 주제로 진행되며, 오지여행기, 국제구호 전문가 활동 이야기 등을 통해 모두가 행복해 지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비야는 국제구호 전문가로 월드비전 세계시민학교 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바람의 딸, 걸어서 지구 세 바퀴 반’, ‘1그램의 용기’ 등을 출간해 네티즌이 만나고 싶은 사람 1위, 대학생이 존경하는 여성 1위, 평화를 만드는 사람 100인으로도 선정됐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 홈페이지(http://www.yangsan.go.kr) 또는 양산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www.yangsan.go.kr/edu), 양산시 평생교육담당관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학습강좌 운영과 활동 지원을 통해 더욱 행복한 평생학습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구순자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구순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