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시
창원시 합성1동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 홍보 캠페인 실시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창원사랑상품권 적극 이용 대시민 홍보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1동은 8일 자생단체 회원 및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맞이 창원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창원시>

(창원=경남뉴스투데이)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1동은 8일 자생단체 회원 및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맞이 창원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창원사랑상품권이란 창원 소재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난 8월 20일 100억원을 발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합성1동 통우회 등 단체원들은 제수용품 구매 등 소비가 많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화폐를 지역민이 적극 구매하여 소비촉진을 함으로써 지역민의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기폭제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창원사랑상품권 이용활성화 홍보 캠페인을 적극 전개했다.

한편 캠페인을 지켜본 시민들은 지역경제도 살리고 발행 후 2개월간(‘19. 8. 20. ~ 10. 19.)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 적극 이용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박순목 합성1동장은 “지역경제도 살리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창원사랑상품권을 적극 이용하자”고 당부하며, “지역민들의 작은 실천이 더해진다면 침체된 경제도 능히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영래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영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