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플로깅 50 봉사활동’임직원과 가족 30여명 천수교 출발해 망진산봉수대 되돌아 오는 총 4km 코스 걸으며 주변 쓰레기 주워
BNK경남은행은 6일 진주 에나길에서 ‘플로깅(Plogging) 50 봉사활동’을 했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6일 진주 에나길에서 ‘플로깅(Plogging) 50 봉사활동’을 했다.

임직원과 가족 30여명은 천수교를 출발해 망진산봉수대를 되돌아 오는 총 4km 코스를 걸으며 주변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 참여 인증샷을 해시태그(#plogging #플로깅 #줍깅)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등재해 플로깅 동참을 유도했다.

사회공헌팀 김두용 팀장은 “진주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환경자원이 어우러진 에나길 2구간에서 플로깅 50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다음에는 진주 에나길 2구간 남은 코스와 1구간에서도 실시할 계획이다. 많은 지역민들이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플로깅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주말을 이용해 실시하고 있는 플로깅 50 봉사활동은 경남ㆍ울산지역에 있는 둘레길 가운데 걷기 좋은 둘레길 50곳을 선정, 둘레길을 가볍게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활동이다.

김영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