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송화라이온스클럽,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나눔의 온정 실천
국제라이온스 355-E지구 송화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0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사랑 나눔 무료급식과 함께 급식 봉사에 참여로 나눔의 온정을 실천했다. <사진제공=진주장애인종합복지관>

(진주=경남뉴스투데이) 국제라이온스 355-E지구 송화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0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사랑 나눔 무료급식과 함께 급식 봉사에 참여로 나눔의 온정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지역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송화라이온스클럽에서 마련한 것으로 복지관 이용자 250명에게 보양식을 대접하고, 배식과 설거지, 급식소 청소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김명연 송화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번 무료급식은 장애인분들 옆에 늘 가까이 있는 봉사단체로서 적극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진행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송화라이온스클럽은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든든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화라이온스클럽은 2016년부터 복지관과 인연을 맺어 매월 정기적인 급식 봉사활동과 연 1회 무료급식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복지관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및 국제적으로 다양한 나눔실천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최한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최한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