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2019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기업체 축구대회’ 개최경남 도내 22개 기관·12개 기업체 등 34개 선수단 참가

-창원스포츠파크 주경기장 등 7개 구장에서 기관부와 기업체 1ㆍ2부로 나뉘어 경기

-단체상과 개인상 시상 기관부와 기업체 1ㆍ2부로 각각 나눠

 

12년 전통의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 축구대회가 기업체 참여로 더 풍성하게 열렸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12년 전통의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 축구대회가 기업체 참여로 더 풍성하게 열렸다.

BNK경남은행은 19~20일 이틀 일정으로 창원스포츠파크 주경기장 등 7개 구장에서 ‘2019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ㆍ기업체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19일 창원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황윤철 은행장을 비롯해 창원시 허성무 시장ㆍ이주영 국회부의장ㆍ박완수 국회의원ㆍ여영국 국회의원ㆍ창원시축구협회 오진열 회장 등 내외빈과 경남 도내 22개 기관ㆍ12개 기업체 등 34개 선수단 그리고 응원단 등 800여명이 참가했다.

개회에 앞서 황윤철 은행장은 지역 축구 유망주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후 지난해 우승팀인 경상남도교육청으로부터 우승기를 반환 받았다.

이어 황윤철 은행장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진출을 위한 예선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축구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 올해 참가 대상을 경상남도 기관에서 기업체까지 늘린 2019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ㆍ기업체 축구대회가 그 열기를 이어 받기를 바란다. 기관과 기업체를 대표해 출전한 선수들이 스포츠맨십을 발휘해 모두가 하나된 축제의 장을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대회사 뒤에는 참석 내외빈의 시축과 함께 기관부와 기업체 1ㆍ2부에 각각 속한 기관과 기업체가 링거방식으로 맞붙었다.

김영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