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시
창원진해구, ‘2019 진해구민 어울한마당’ 열기 후끈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 성과발표 및 작품전 개최
진해구, ‘2019 진해구민 어울한마당’ 모습<사진제공=창원시>

(창원=경남뉴스투데이) 창원시 진해구는 지난 26일 진해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진해구민 어울한마당'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 공유와 구민 화합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 '소통과 화합으로 함께하는 주민자치!'라는 주제 아래 진해구 15개 주민자치센터가 참여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도자기 공예, 서예, 문인화, 화조화, 예쁜 손글씨 등 우수 작품 전시회와 함께 스포츠댄스, 실버체조, 난타, 기타 공연 등 전시와 공연 두가지 분야로 어울한마당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눈과 귀가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었고, 특별 공연도 있어 다채롭고 풍성한 자리로 그 열기가 후끈 달아 올랐다.

그리고 각 동별로 다양한 연령과 계층이 참여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이 펼쳐져 진정한 의미의 주민 소통과 화합의 축제장이 됐다.

구무영 진해구청장은 “ 오늘 이 행사가 진해구 주민자치센터의 우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서로 공유하며, 앞으로 비전을 다지는 소중한 자리이자 아름다운 화합의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