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오케이팩 ‘유망중소기업’ 선정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종이포장지·마대합지

- 산업용 포장지 물론 필름·파우더 등 방청지까지 사업 분야 확장…기술사용화실적 보유와 특허 취득해 전문성 인정 받아

 

BNK경남은행 이창우 상무가 ㈜오케이팩을 방문해 정용주 대표와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2일 산업용 포장지 제조업체인 ㈜오케이팩(대표 정용주)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

이창우 상무는 함안군 군복면에 소재한 ㈜오케이팩을 방문해 정용주 대표에게 유망중소기업 인증 현판과 인증서를 전달했다.

㈜오케이팩은 지난 2003년 설립 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종이포장지·마대합지 등 산업용 포장지는 물론 필름·파우더 등 방청지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방청흡습제 제조 기술 등 기술상용화실적 3건을 보유하고 기화성 방청 포장재 및 제조 방법 등 특허 3건을 취득해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양호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는 ㈜오케이팩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오케이팩에는 현판·인증서 교부와 함께 거래실적에 따라 대출금리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이창우 상무는 “㈜오케이팩이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우수한 기술력으로 성장 발전을 이뤄나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유망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기업과의 동반성장은 물론 지역 경제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조휘목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휘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