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 ‘당첨자’ 시상
BNK경남은행 창원시청지점 임재문 영업점장(사진 오른쪽)이 오픈뱅킹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지난달 15일까지 진행한 오픈뱅킹(Open Banking)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

오픈뱅킹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 기간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또는 이용에 따라 복주머니를 5개 이상 획득한 고객 3278명 가운데 1등에 당첨된 김성곤 씨(창원시 월영동·56)를 창원시청지점으로 초청해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증서’를 전달했다.

2등에 당첨된 김요셉 씨에게는 ‘200만원 상당 삼성갤럭시폴드’ 3등에 당첨된 오기환 씨에게는 ‘120만원 상당 스타일러’를 보내줬다.

1등에 당첨된 김성곤 씨는 “BNK경남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다른 은행의 계좌를 편하게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데 이렇게 큰 선물까지 받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 오픈뱅킹을 애용하고 이벤트도 자주 참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지난해 12월 오픈뱅킹 서비스가 본격 시행된 후 많은 고객들이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을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를 가입 이용해줘서 감사하다. 비대면 고객들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 1·2·3등 시상과 별도로 오픈뱅킹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가 진행되는 2주마다 202명씩 총 1010명을 추첨해 애플워치5(5명), 에어팟2 프로(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지급한바 있다.

조휘목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휘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