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군
남해군,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성금·성품 기탁㈜무학 좋은데이 진주지점 살균소독제 1000개

- 개인택시 남해군지부 조합원 일동 성금 100만원

- 이동면 송효익 난음이장 140만원 상당 손소독제

 

㈜무학 좋은데이 진주지점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성품 기탁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남해군>

(남해=경남뉴스투데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기 위한 훈훈한 기탁행렬이 줄을 이어 남해군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26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무학 좋은데이 진주지점은(사장 이수능) 주류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한 다목적 살균소독제 1000개를 기탁했다. 또 같은 날 개인택시 남해군지부 조합원(지부장 정기진)과 이동면 송효익 난음이장도 성금 100만원과 140만원 상당 손소독제를 각각 기탁했다.

㈜무학 이수능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남해군민과 각자 자리에서 애쓰는 관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정기진 지부장은 “코로나19 확산에 특히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이 보호받기를 바란다”며 조합원들이 함께 마련한 성금을 전달했으며, 송효익 난음이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다시 활기찬 남해군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성품 및 성금을 전달받은 장충남 남해군수는 "기부자들의 따뜻한 응원은 지역주민에게 큰 도움이 되어 다시 활기 넘치는 남해군으로 돌아가는 데 밑거름이 될 것이다”며 “현재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 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품 및 성금은 코로나19에 취약한 저소득 계층에게 희망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하용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용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