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시
CGV 김해 율하점, 일반 마스크 1000매 기탁
CGV 김해 율하점, 일반 마스크 1000매 기탁(왼쪽부터 황동욱 이사, 조현명 부시장 순)<사진제공=김해시>

(김해=경남뉴스투데이) CGV 김해 율하점에서 지난 26일 김해시를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반 마스크 1000매(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요양보호사와 아이돌보미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황동욱 이사는 “코로나19로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며, “전국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위기상황에 처해 있지만 작은 정성이 하나의 불씨가 되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이 점점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현명 부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이웃들을 생각하셔서 마스크를 기탁해주신 CGV 김해 율하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마스크는 기탁자분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데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월에 개점한 CGV 김해 율하점은 인근 주민들의 문화 콘텐츠 확대에 톡톡한 역할을 하며 장유 전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김상훈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