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진주시, 코로나19 대응에 지역사회 기관·단체들 기부 손길 이어져지역사회 곳곳에서 성금·기부금품 기탁
재단법인 진주시복지재단은 27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지역사회 기관·단체들의 성금 및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재단법인 진주시복지재단은 27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지역사회 기관·단체들의 성금 및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진주시여성민방위기동대(연합대장 이정희)에서 성금 500만원, 진주시지역건축사회(회장 이종칠)에서 성금 500만원, 진주시청소대행업체(진주환경, 경남환경, 현대환경, 이엔에프)에서 성금 600만원, 주식회사 삼삼환경(회장 박명식)에서 성금 500만원, 바이그록시(대표 양옥근)에서 살균소독제 500개, 민주평통 진주시협의회(회장 정태온)에서 진주사랑상품권 372만원 상당, 한국남동발전(주) 남강권역중소기업협의회(회장 서영순)에서 성금 300만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전달했다.

기관·단체 관계자들은 “코로나19의 장기화됨에 따라 개인, 단체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이런 때 일수록 끝까지 힘내야 한다”며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규일 시장은 “어려운 가운데 도움을 주신 기관. 단체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경제 극복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시민들도 다 함께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면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모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유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최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