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진주시민축구단, 5경기 무패행진서울중랑축구단을 상대로 1 대 0 제압하며 승점3점 획득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5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 2020 K4리그 16라운드 서울중랑축구단과의 홈경기에서 1 대 0으로 승리하며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5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 2020 K4리그 16라운드 서울중랑축구단과의 홈경기에서 1 대 0으로 승리하며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힘든 원정 3연전을 마친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랜만에 열리는 홈경기에서 그동안 공격의 주축을 담당하던 한건용 선수를 대신해 지난 8월 영입한 성봉재 선수를 필두로 공격을 이끌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전반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하며 선취골을 넣기 위해 고군분투 했지만 상대의 수비벽도 만만치 않았다. 하지만 후반 36분 나준수 선수의 결승골로 승부를 갈라놓으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K4리그 16라운드 서울중랑축구단과의 경기를 승리하며 리그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게 된 최청일 감독은 “주전선수들의 부상이 많지만 남은 선수들이 잘 받쳐주었기에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었고 열심히 싸워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또다시 원정 3연전이 기다리고 있지만 잘 준비해서 지금의 분위기를 이어가 꼭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이번 경기 승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7승 4무 3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리그 6위에 올라와 있으며 오는 12일 충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리그 17라운드를 탄금대축구장에서 가질 예정이다.

김서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