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군
고성군 ㈜삼강M&T·㈜삼강S&C 띠앗봉사단, 동해면 작은도서관에 음향기기 세트 기부
고성군 ㈜삼강M&T·㈜삼강S&C, 동해면 작은도서관에 음향기기 세트 기부<사진제공=고성군>

(고성=경남뉴스투데이) 고성군 동해면은 ㈜삼강M&T와 ㈜삼강S&C 띠앗봉사단이 16일 동해면 작은도서관의 활성화를 위해 앰프와 TV 등 음향기기 세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올해 6월 17일에 개관한 동해면 고래를 품은 작은 도서관은 면민들의 소통을 위한 북카페 ‘글향기’도 함께 운영 중이며, 도서관의 단순기능을 넘어 지역주민들의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삼강M&T,㈜삼강S&C 띠앗봉사단은 작은도서관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문화 공간 및 소통의 장으로 활성화 되도록 330만 원 상당의 음향기기세트를 선뜻 기탁했으며, 지역사회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솔선수범하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성욱 동해면장은 “우리면 작은도서관 활성화를 위해 음향기기세트를 기탁해 주신 ㈜삼강M&T,㈜삼강S&C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도서관 운영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강M&T와 ㈜삼강S&C는 띠앗봉사단을 운영하며 동해면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지원, 주거개선지원, 난방유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조휘목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휘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