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진주시민축구단, 고양 원정서 승리하며 무서운 상승세진주시민축구단 8경기 무패, 리그 4연승으로 원정 3연전 마무리
진주시민축구단

(지눚=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26일 2020 K4리그 19라운드 고양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3대1로 승리하며 원정 3연전을 마무리했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이로써 8월과 9월에는 단 1패도 내어주지 않고 8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전반 초반부터 거세게 몰아붙이던 진주시민축구단은 전반 18분 은성수가 올려준 패스가 변준범의 헤딩슛으로 연결되며 먼저 득점에 성공했다. 고양은 실점을 만회하기 위해 진주의 골문을 노렸지만 후반 81분 성봉재의 골로 달아났다. 88분에 고양에게 패널티킥을 허용하며 실점했지만 1분 뒤 김상우가 추가 골을 넣으며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다.

진주시민축구단의 무서운 상승세의 선봉을 맡고 있는 최청일 감독은 “연승과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기쁘고 경기 초반 득점에 성공하였던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이번 경기 후 명절과 함께 휴식이 주어지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명절을 보내고 다음 경기 잘 준비해서 지금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이번 경기 승리에 대한 소감과 다음 경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10승 4무 3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리그 5위에 올라 있으며, 오는 10월 11일 이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리그 20라운드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가질 예정이다.

최한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최한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