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시
윤진욱 김해시아동위원협의회 회장, '아동학대 예방 공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김해시아동위원협의회 윤진욱 회장 보건복지부장관상

(김해=경남뉴스투데이) 윤진욱 김해시아동위원협의회장이 ‘2020년 아동학대예방주간’을 맞이해 아동학대 예방사업 활성화에 노력하고,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윤진욱 회장은 20년 동안 아동위원으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2017년부터 현재까지 김해시아동위원협의회 회장으로서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매년 아동학대예방의 날 캠페인을 실시해 아동학대의 심각성과 신고 독려를 위한 활동을 펼치고,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운영위원과 아동복지심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 피해아동 보호를 위해 힘써왔다.

보건복지부에서 제14회 아동학대예방의 날을 기념하고 아동학대 예방 홍보를 위해 제작한 영상에서 윤진욱 회장의 표창 수상 소감이 방영되었으며, 복지부 유튜브 채널에서 홍보영상과 인터뷰를 시청·공유할 수 있다.

윤진욱 회장은 “아동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 준 아동위원들을 대신해서 이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감사드리며, 우리 사회의 많은 분들이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우리의 자녀, 손자라고 생각하시고 아동학대를 외면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상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