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군
남해 여성인력개발센터‘시니어모델 작은 발표회’당당한 걸음걸이로 제 2의 인생을 걷다
남해여성인력개발센터는 지난 25일 여성인력개발센터 다목적홀에서 11명의 시니어모델들과 함께하는 ‘작은 발표회’를 개최했다.<사지네공=남해군>

(남해=경남뉴스투데이) 남해여성인력개발센터는 지난 25일 여성인력개발센터 다목적홀에서 11명의 시니어모델들과 함께하는 ‘작은 발표회’를 개최했다.

올해 8월부터 시작된 ‘시니어모델 강좌’는 비수도권에서 보기 드문 교육 과정으로 중년층을 대상으로 바른자세로 걷는 방법을 익히게 하고 자신감을 고취하고자 개설된 강좌다.

11명의 시니어모델들은 40분 가량의 패션쇼를 진행했으며, 1부에서는 개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자유복을, 2부에서는 청바지와 흰 상의로 통일된 단체복을 입고 유쾌한 패션쇼를 펼쳤다.

행사 중간 진행된 시니어모델 유흥환씨의 섹소폰 연주는 작은 발표회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이다.

시니어모델과정 조수연 강사는 “남해군에서 시니어모델이라는 분야에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멋진 수강생들을 만나 기쁘다”며 “시니어모델 과정은 중년의 삶을 보다 자신감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정춘엽 주민복지과장은 “100세 시대를 맞아 당당하고 아름답게 제2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우리 수강생 전원에 박수를 보낸다”며 “이 수강 과정을 널리 알려 우리 군의 각종 행사와 연계될 수 있도록 관련 부서 간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니어모델 과정 수강생들 중 8명은 25일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실시하는 항노화산업박람회 경남시니어모델 패션쇼 무대에 설 예정이다.

하용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용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