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합천군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운영K-POP댄스, 펄러비즈·클레이, 혼밥요리 등 다양하게 열어
'여름방학 프로그램'운영<사진제공=합천군>

(합천=경남뉴스투데이)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2주간에 걸쳐 ‘여름방학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여름방학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K-POP댄스, 펄러비즈&클레이, 혼밥요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K-POP댄스는 요즘 유행하는 아이돌 댄스동작을 함께 배우는 프로그램이며, ▲펄러비즈&클레이는 선인장 화분, 캐릭터 열쇠고리 등 공예 체험을 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혼밥요리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대패삼겹덮밥, 함박 브런치 등을 만들어 봄으로써 방학 중 또는 방과 후에 혼자서도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오미화 노인아동여성과장은 “합천군 청소년문화의집에서 마련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서 관내 청소년들이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알찬 프로그램 구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문화, 예술, 체험프로그램 운영 및 청소년 동아리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관내 청소년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문의 055-930-3914, 3933).

강동호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