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갤러리 ‘프레리 초대전’ 진행감성적이고 독특하게 표현한 프레리 작가 작품 31점으로 꾸며져

- 가장 가까이 있는 행복, 바람의 언덕 등 작품 만나 볼 수 있어

프레리 초대전<사진제공=BNK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오는 3월 8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 ‘프레리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레리 인 아일랜드(prairie in island)’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초대전은 감성적이고 독특하게 표현한 프레리 작가의 작품 31점으로 꾸며졌다.

△구름공원 △나는 당신이 너무 그리워요 △영혼의 숲 △바람의 언덕 등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작품에는 빵 사러 가는 길에 피어있던 능소화, 자주 가는 시장 안 과일가게, 반려견과 매일 함께 걷는 집 앞 산책로 등 일상에서 마주치는 사소한 사물들이 그려져 있다.

프레리 작가는 일상의 경험을 행복과 연관시켜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지역 작가로서 현재 거제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프레리 작가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모험을 떠나고 그 과정 속에서 만나는 다양한 사람과 풍경 등을 담아냈다. 사랑과 행복이 충만한 모습을 표현하면서 아름다움이 가득한 세상을 꿈꿔왔다”고 전했다.

사회공헌홍보부 최대식 부장은 “프레리 작가는 힘 있는 붓터치로 평범한 일상을 동화로 만들었다. BNK경남은행갤러리를 방문해 프레리 작가가 전하는 사랑과 행복의 메시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리 초대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과 지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2024년에도 상ㆍ하반기로 나눠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이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