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경상국립대, ‘2024학년도 신입·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마련신입·편입생 역량 강화, 안전하고 즐거운 대학생활 도와
13일 오후 1시 가좌캠퍼스 실내체육관 월계관에서 ‘2024학년도 신입·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사진제공=경상국립대>

(진주=경남뉴스투데이)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는 13일 오후 1시 가좌캠퍼스 실내체육관 월계관에서 ‘2024학년도 신입·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오리엔테이션은 신입·편입생의 역량을 강화하고 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하도록 돕기 위해 개최했다. 또한 대학생활에 빨리 적응하고 경상국립대 개척인재로서 기본소양을 함양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단과대학과 학과의 교육과정 안내, 1학기 수강신청 사전 지도도 이날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학생 입장, 홍보 영상 상영, 동아리 축하 공연(반하나, 토네이도), 개회 선언, 내빈 소개, 국민의례, 총장 환영사, 학생 공모전 시상식, 학생자치기구소개, 취업 선배 경험담 나누기, 초대 가수 공연, 소속 단과대학별 자체 행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권순기 총장은 “경상국립대 교직원들은 가족의 마음으로 전국 최고의 교육·연구·행정·생활지도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대학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며 “여러분이 꿈꾸는 미래 모습을 현실로 만들어 주기 위해 면학여건을 개선하고 여러분과 항상 소통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권순기 총장은 “대학에 처음 들어서는 여러분은 오늘의 다짐을 꼭 기억해 주기 바란다.”라며 “대학에서 내가 겪어야 할 경험과 새겨야 할 각오는 학습에 대한 의지와 지적 호기심, 글로벌 시각과 다문화 이해, 진로 탐색과 취업 준비,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 팀워크와 리더십이다.”라며 신입·편입생들의 첫 대학생활을 응원했다.

 

김대영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