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군
남해군 식목일 기념 다양한 행사나무 심고, 숲을 가꿔요∼

- 5일 내 나무갖기 캠페인

- 11일 남산공원 플로깅 챌린지

 

남해군이 식목일을 맞아 ‘내 나무 갖기 캠페인’ 및 ‘남산공원 플로깅 챌린지’를 개최한다.

(남해=경남뉴스투데이) 남해군은 제 79회 식목일을 맞이해 ‘내 나무 갖기 캠페인’ 및 ‘남산공원 플로깅 챌린지’를 개최한다.

남해군은 오는 5일 오전 11시부터 남해읍 공설운동장에서 영산홍 2,100본과 꽃씨 500봉을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 남산공원에서는 ‘플로깅(Flogging) 챌린지’가 펼쳐진다.

‘플로깅’이란 꽃(Flower)과 조깅(Jogging)을 합성한 단어로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말한다.

‘플로깅 챌린지’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12시∼13시 남산공원에서 진행된다.

남산공원 입구 ‘아이나라’에서 스탬프 카드를 받아 정해진 구간에서 인증을 받으면 튤립 1본을 받을 수 있다. SNS인증을 하게 되면 추가로 오스테오스펄멈 또는 향기카네이션 1본을 받을 수 있다.

남해군 관계자는 “내 나무갖기 캠페인과 남산공원 플로깅 챌린지에 참여하시어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는 일에 한 번 더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배부받은 꽃과 나무, 꽃씨로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내 나무 갖기 캠페인과 플로깅 챌린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산림공원과(055-860-3663)로 문의하면 된다. 

하용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용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