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재)진주시복지재단으로 온정의 손길 잇따라관내 기업체 및 단체 등에서 이웃사랑 실천
(재)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지역사회 기업과 단체로 부터의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연말 (재)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지역사회 기업과 단체로 부터의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

복지재단에 따르면 4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티엔솔루션(대표 양광웅)에서 1170만원 상당의 미세먼지차단방충망 설치사업을, 남강레저산업(대표 서원)에서 630만원 상당 레일바이크 탑승권 900매, 한국국토정보공사 진주지사(지사장 김점식)에서 260만원,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육인자)에서 10월 축제 진주음식큰잔치 부스 운영 수익금 400만원, 진주아지매(대표 이태경)에서 1000만원을 (재)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티엔솔루션은 미세먼지 차단 성능이 우수한 나노섬유를 복합체의 형태로 제조해 미세먼지 방진망, 필터, 마스크시트 및 섬유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진주레일바이크놀이공원은 왕복 4km 레일바이크와 놀이·게임시설, 체험장, 식당 등 복합 엔터테이먼트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한국국토정보공사 진주지사는 국토에 가치를 더하는 공간정보·지적측량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22단체 1만 1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복지증진 등 여성권익 신장과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진주아지매는 진주지역 내 회원들의 육아 정보와 고민 등을 함께 나누고 각종 의견과 정보를 교류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이다.

조규일 진주시장은“연말 이웃을 잊지 않고 온정을 나누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주민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시민 모두의 보다 나은 삶’을 목표로 복지자원 발굴과 민·관 자원 연계 및 기부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한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최한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