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24일 ‘제30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 · 사생실기대회’ 개최코로나19 상황 감안해 집에서 참여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

-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하고 제출하면 돼

 

제30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이 ‘제30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를 비대면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로 연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4일 ‘제30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매년창원ㆍ김해ㆍ진주ㆍ울산에서 분산 개최해오던것을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집에서 참여하는비대면 형식으로 진행한다.

백일장은 참가 대상을 확대해 경남과 울산지역 중ㆍ고ㆍ대학생과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하고 오후 1시까지 이메일(bnkstory@knbank.co.kr)로 보내면 된다.

사생실기대회는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생 그리고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백일장과 마찬가지로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오후 1시까지 완성된 작품을 찍어 개인 또는 가족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BNK경남은행, #30회_사생실기대회)를 달아 등재하면 된다.

단 완성된 원본 작품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부착해 오는 30일까지 16시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경남은행 3층)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작품 훼손 방지를 위해 원통형 지관으로 제출)

입상자는 오는 5월 31일 BNK경남은행 홈페이지공지와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백일장과 사생실기대회는 각각 학생부ㆍ성인부와유치부ㆍ저/고학년ㆍ단체상으로 나눠 26명과 1674명 등 총 1700명을 시상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상작에 선정된입상자에게는 상금, 상패, 장학금 등이 수여된다.

백일장 작품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으로 모바일기프티콘이지급된다.

제30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BNK경남은행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055-274-192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30년의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대회 당일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확인하고 글과 그림 재능을 뽐내보기를 바란다. 아울러 BNK경남은행 유튜브 라이브 중계에서는 경품 추첨과 함께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