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녕군
창녕군 영산도서관 제57회 도서관 주간 운영
제57회 영산도서관 주간 안내

(창녕=경남뉴스투데이) 창녕군은 오는 13일부터 23일 세계 책의 날까지 영산도서관에서 ‘제57회 도서관 주간’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서관 주간 행사는 독서로 심신을 힐링하여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려는 ‘책 읽는 창녕, 독서하는 군민’운동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집합행사를 자제하고 책갈피 배부, 독서퀴즈 응모 이벤트같이 개별로 참여할 수 있는 독서진흥행사를 마련해 군민들의 독서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오는 13일부터 창녕군 영산도서관과 문화가 있는 작은도서관에서 이용자에게 도서관 주간 책갈피를 배부하고 자료실에서 2020년도까지의 지난 잡지 무료나눔 행사도 진행한다.

그리고 책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책선물을 받을 수 있는 독서퀴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정우 군수는 “이번 창녕군 영산도서관 도서관 주간 행사를 통해 군민들이 책을 좀 더 가까이 하고 독서로 심리적 행복지수를 높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에 작은 쉼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박완서 작가 타계 10주기를 맞아 영산도서관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 박완서 작품을 별도로 비치하고 SNS를 통해 한문장 챌린지를 추진하며 추첨을 통해 박완서 산문집‘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2020)’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영애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