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경남FC,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기원 입장권 구매27일 박진관 대표이사·설기현 감독 엑스포 성공개최 기원 입장권 1,000만원상당 구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40여일 앞두고 기관 단체에서 입장권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경남도민프로축구단 경남FC에서 입장권을 구매했다.<사진제공=함양군>

(함양=경남뉴스투데이)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40여일 앞두고 기관 단체에서 입장권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경남도민프로축구단 경남FC에서 입장권을 구매했다.

함양군에 따르면 27일 오후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와 설기현 감독 등이 함양군청을 찾아 함양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며 입장권 1,000만원 상당의 구매 했다.

이날 박진관 대표이사는 “경남 산삼 항노화의 대표주자 함양군에서 열리는 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응원한다”라며 “경남FC에서도 앞으로 함양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서춘수 함양군수는 “경남을 대표하는 도민 구단인 경남FC에서 엑스포 개최에 적극 협력한다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라며 “경남FC도 우리 함양의 힐링 기운 듬뿍 받아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 거두길 기원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남도민프로축구단 경남FC는 지난 2006년 창단했으며 현재 2002년 월드컵의 영웅 설기현 감독이 사령탑을 맡고 있다.

강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