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녕군
창녕군,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사회복지활동가 역량강화교육 실시
지난 13일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

(창녕=경남뉴스투데이) 창녕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민관 사회복지활동가를 대상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대면 20명, 비대면 50여명이 참석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시행·평가, 지역사회복지증진 및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 기관과 연계·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민·관 협치기구이다.

이번 역량강화교육에 미국 Microsoft사로부터 엑셀, 파워포인트 분야 MVP(Most Valuable Professionals)로 공식 인정받은 전진권, 김지훈 강사를 초빙했으며 첫째 날은 ‘꿀팁만 골라 꾹꾹 놀러 담은 엑셀 실무’, 둘째 날은 ‘칼퇴하며 사랑받는 파워포인트 실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김인구 위원장은 “앞으로도 창녕군내 사회복지활동가에게 역량강화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양질의 사회보장제공 인력을 양성하고 사회보장 서비스 질을 향상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영애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