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시
통영시, 故 문성덕 시의원 영광스러운 산양인상 비문석 세워영광스러운 산양인상 2호 수상, 주민이 세운 묘비석 1호
산양읍 주민자치위원회은 지난 13일에 산양읍 발전을 위해 노력과 헌신을 다한 故 문성덕 시의원의 영광스러운 산양인상 비문석을 읍민들의 기부금으로 묘소에 세웠다.<사진제공=통영시>

(통영=경남뉴스투데이) 산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현)은 지난 13일에 산양읍 발전을 위해 노력과 헌신을 다한 故 문성덕 시의원의 영광스러운 산양인상 비문석을 읍민들의 기부금으로 묘소에 세웠다고 밝혔다.

故 문성덕 의원의 영광스러운 산양인상 비문석은 산양읍 주민자치위원회와 육일회 등 고인의 지인들이 뜻을 모아 재원을 마련하고 고인의 묘소(연화리 155번지)에 건립하여 오는 15일(목) 49재에 맞추어 제막할 예정이다.

고인은 11년간 산양읍 지역구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읍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적극적인 의견수렴과 창의적인 사고로 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노력하였다.

이러한 공로로 주민들의 건의와 산양읍 주민자치회 월례회를 개최하여 9월 8일(수) 영광스러운 산양인상 2호 수상자로 선정하고 이를 고인의 비문에 새기게 되었다.

산양읍 이재현 산양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산양읍 발전과 화합을 위해 지대한 공헌을 하신 故 문성덕 시의원님의 공덕이 오래토록 기억되었으면 하는 읍민들의 바람이 모여서 이렇게 묘비석 건립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최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