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창군
거창군, 탄소중립 실천 사진 공모전 개최오는 29일까지 공모, 저탄소 생활 실천으로 기후위기 극복
포스터

(거창=경남뉴스투데이) 거창군은 전 군민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실천 사진 공모전을 오는 2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후위기 극복과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군민 공감 확산, 저탄소 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되며 에너지, 자원순환, 소비, 흡수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저탄소 생활 실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공모결과는 주제 적합성, 표현력, 실천 가능성, 독창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를 거친 후 8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50만원(1명), 우수상 30만원(1명), 장려상 10만원(2명)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공모전 신청은 거창군 홈페이지(http://www.geochang.go.kr)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응모사진(jpg파일 1MB이상)과 함께 이메일(ghwjd0103@korea.kr)로 제출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청 홈페이지 입법/공고/고시란을 참고하면 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기후위기 극복 인식을 제고하고, 지속가능한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에 도움이 되는 이번 공모전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영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