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2022년 제19회 진주시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제19회 진주시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지난달 30일 오전 진주컨트리클럽에서 지역의 골프 동호인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제19회 진주시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지난달 30일 오전 진주컨트리클럽에서 지역의 골프 동호인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진주시골프협회(회장 석재수)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골프의 저변 확대와 선수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개최되었으며, 제62회 경상남도 도민체육대회 진주시 대표 선발 예선전을 겸하여 치러졌다.

경기는 학생선수와 프로선수를 제외한 진주시 거주 핸디 30 이내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3개부(남자 A부, 남자 B부, 여자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남자A부는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졌으며 상위 5위 이내에 입상한 선수에게 내년 도민체전 진주시 대표 선발 본선전 참가자격이 주어졌다. 남자 B부는 신 페리오 방식으로, 여자부는 스트로크와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시상식에서는 경기 결과에 따라 트로피와 부상이 각각 지급되었으며, 진주시 골프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방만혁 고문에게 진주시장의 감사패가 주어졌다.

시 관계자는 “오늘 대회를 통해 건강과 삶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동호인 여러분의 열정과 성원에 힘입어 골프의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하창욱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하창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