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합천군
바른윤내과의원, 합천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바른윤내과의원, 합천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사진제공=합천군>

(합천=경남뉴스투데이) 합천군 합천읍 소재 바른윤내과의원(원장 윤준석·변승주)은 지난 7일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윤준석 원장은 “치료받으시는 분과 그분들의 가족들도 한 번 더 생각하면서 마음건강까지도 책임진다는 목표로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사회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지역 의료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바른윤내과의원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이번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윤내과의원은 지역 내 안전한 의료 공급은 물론 의료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올해 초에는 이웃돕기 성금 우수 기부자로 선정되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합천군은 2021년 12월 1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 모금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기탁 받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 지원할 계획이다.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930-3271)나 읍면사무소로 연락하면 된다.

 

강동호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강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