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한명철 한국전력공사 사천지사장, 미세먼지 저감 소셜 릴레이 캠페인 동참

한명철 한국전력공사 사천지사장이 미세먼지 저감 소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2019.04.11.경남뉴스투데이>

(사천=경남뉴스투데이) 한명철 한국전력공사 사천지사장이 11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소셜 릴레이 캠페인(#매일맑음하나)에 동참했다.

경남도가 주최하고 경남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경남도민을 대상으로 하며 생활 속 미세먼지 저감 실천 분위기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캠페인은 미세먼지를 줄이고 맑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오늘 각자가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을 손글씨로 쓰고 실천활동 인증사진을 SNS에 올린 후 #매일맑음하나 태그와 함께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면 된다.

이날 한 지사장은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 사천의 파란 하늘을 책임지는 한국전력 사천지사가 되겠습니다”는 실천내용을 필사하고 다음 주자로 고형석 한국산업단지공단 사천지사장과 이승찬 한려해상국립공원 소장, 정기현 사천상공회의소 회장을 지목했다.

한 지사장은 “일상생활에서의 작은 실천이 미세먼지를 줄이는 첫걸음이 된다”며 “평소 공회전 줄이기, 급정지 및 급가속하지 않기 등 친환경 에코드라이빙을 실천하자”고 말했다. 

이어 “미세먼지를 줄이고 맑음을 되찾는 활동을 몸소 실천하는 이번 캠페인에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남병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남병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