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최고경영자과정 38기 원우회, 경상대학교 발전기금 2000만원 전달“대학 발전 바라는 원우들의 마음 모아”

- 11월 12일 오후 5시 총장실

 

경영대학원 최고과정 2000만원 대학발전기금 전달<사진제공=경상대학교>

(진주=경남뉴스투데이) 국립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38기 원우회(회장 유광호)는 12일 총장실에서 대학발전기금 2000만 원을 이상경 총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이상경 총장을 비롯해 대학본부 보직자와 유광호 최고경영자과정 제38기 회장, 김한윤 고문, 박민호 총무 등이 참석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참석자 소개, 출연증서 전달, 영수증 및 기부증서 전달, 인사 및 감사말씀,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30분 동안 진행됐다.

유광호 회장은 “최고경영자과정 제38기는 그동안 배우고 익힌 지식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역량 있는 지도자가 될 것을 다짐한다”고 말하고 “대학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원우들의 마음을 모아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상경 총장은 “기업 경영 등 경제여건이 전반적으로 어려운 속에서도 발전기금을 출연해 주신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원우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면서 “대학발전을 위한 일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체·공공기관의 고급 경영자, 고급 장교, 각 직종의 대표적 인사 및 사회적 주요 인사, 사업체 경영자들을 교육 대상으로 해, 경영이라는 주요 목적 아래 리더십, 교양, 인문, 예술, 성공사례, 건강, 정치경제, 회계, 법률 등 다양하고 세부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김서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김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