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NK경남은행, ‘SNS 참여 이벤트’ 진행
SNS 참여 이벤트 포스터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각양각색의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nbank)과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bnk_kyongnambank) 등 공식 SNS에 다양한 주제의 참여형 이벤트를 수시로 열고 있다.

매주 월요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월요일을 힘차게 보내자’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각각 3명(총 6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보내준다.

또 오는 18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가족을 주제로 BNK 삼행시를 짓고 댓글을 남기면 각각 3명(총 6명)을 선정해 캠핑용무드등을 보내준다.

디지털전략부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고객 그리고 지역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BNK경남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찾아 유익한 정보도 얻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SNS 참여 이벤트와 별도로 ‘경남이의 짠내테크’와 ‘NC찐팬경남이’ 등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등재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경남이의 짠내테크는 ▲재테크 정보 ▲제로페이 이용 꿀팁 ▲골드바 안내 등 금융 정보가 상시 업데이트되고 있다.

NC찐팬경남이는 ▲NC가 인기 있는 이유 ▲NC 마스코트 소개 ▲주요 선수 소개 등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NC다이노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조휘목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조휘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